어필리언 안식처

덤프버전 :





어필리언 안식처(Aphelian Sanctuary)
정화 센터(Cleansing Center)
파일:ROR2_Aphelian Sanctuary.png
스테이지 BGM
Once in a Lullaby[1]
보스 BGM
Having Fallen, It Was Blood[2][3]

1. 개요
2. 출현 몬스터
2.1. 일반 몬스터
2.2. 보스 몬스터
3. 기록 정보



1. 개요[편집]


그대는 명확성을 꿈꾸는군요.[4]

공허의 생존자 DLC로 추가된 환경.

정화 웅덩이 오브젝트가 등장하는 환경이다.

2. 출현 몬스터[편집]



2.1. 일반 몬스터[편집]



2.2. 보스 몬스터[편집]



3. 기록 정보[편집]


{{{#8990A7 필드테크 이미지 문자화 번역기(v2.5.10b)# 입력 대기 중... 완료.# 문자화를 위한 이미지 판독... 완료.# 데이터 전환... 완료.# 텍스트 번역... 완료. [3개의 예외 발생]
완료: 결과를 출력 중입니다.
나는 젊은이들이 자기들끼리 우리가 반짝이는 탑에 머물러야 하는 이유를 묻는 속삭임을 들었습니다. 왜 우리는 엄격하게 몸을 정화해야 하는지, 왜 우리는 엄격하고 학문적인 삶을 살아야 하는지.
얼마나 무례한지. 젊은 세대는 [영웅]이 우리를 구하러 오기 전 아펠리아의 곤경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 영웅 덕분에, 두 번째 기회 덕분에 사는 것인데...! 그들은 분쟁, 굶주림, [타르]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우리의 생활 방식을 집어삼키고 문화를 집어삼킨 그 끔찍한 물질이 우리를 골수까지 집어삼켰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과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예. 아마도 가장 좋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내가 그들에게 투덜거리는 것을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멍청한 어린 것들.
번역 오류:
# [타르]는 완전히 번역되지 않았습니다.
# [영웅]은 완전히 번역되지 않았습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8 23:23:45에 나무위키 어필리언 안식처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뜻은 "어렸을 적 자장가에서." Over the Rainbow의 가사 중 일부이다.[2] 사이폰 숲과 보스 BGM을 공유한다.[3] 에드거 앨런 포의 《침묵》에 등장하는 'It was night, and the rain fell; and falling, it was rain, but, having fallen, it was blood.(밤이 되어, 내린 것은, 비였으며, 내리는 것은, 빗방울이었지만, 땅을 적신 것은, 피였다.)' 구절에 대한 인용이다.[4] 시간 사이의 시장에서 어필리언 안식처 선택 시 출력되는 문구.